UPDATED. 2024-04-20 22:05 (토)
 실시간뉴스
겨울 실내를 따뜻하게... 직접 만드는 캔들 리스
겨울 실내를 따뜻하게... 직접 만드는 캔들 리스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9.01.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실내를 따뜻하게 밝혀 줄 캔들 리스

추운 겨울 실내 가드닝에 온기를 더해주면 실내가 더욱 아늑하고 따스한 느낌을 더해 준다. 꽃과 함께 가운데 캔들을 놓아주면 식탁의 온기를 더하고 거실의 무드를 높여주는 캔들 리스.
겨울을 밝혀 줄 캔들 리스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사용한 소재
카라루나 장미, 아이스윙 미니장미, 리시안셔스, 목화, 스토크, 더스티밀러, 오너먼트, 캔들, 링 플로랄폼

캔들 리스 만드는 법

1 목화 목화 솜 사이에 지철사를 둘러 빠지지 않도록 한 다음, 아래 부분에서 철사를 감아 줄기를 만든다.
1 목화 목화 솜 사이에 지철사를 둘러 빠지지 않도록 한 다음, 아래 부분에서 철사를 감아 줄기를 만든다.
2 오너먼트 오너먼트의 끝을 지철사로 두 르거나, 끝 부분의 고리에 넣어 줄기를 만 든다.
3 더스티밀러 두 장을 겹친 다음 줄기 부분을 지철사로 감싸 단단하게 고정시킨다.

 

만드는 과정
1 링 모양의 플로럴 폼을 3등분으로 나눈 후 카라루나 장미를 삼각형을 그리듯 꽂는다.
2 목화에 지철사를 둘러 줄기를 만들면 플로럴 폼에 쉽게 꽂을 수 있다. 줄기를 만든 목화 역시 삼
각형 모양으로 꽂아준다.
3 목화와 카라루나 장미 사이에 미니장미나 스토크 등 꽃송이가 작은 소재들을 꽂아준다.
4 오너먼트도 마찬가지로 지철사로 줄기를 만들어준 후 생화 사이사이에 장식한다.
5 더스티밀러는 줄기가 약해 플로럴 폼에 잘 꽂히지 않으므로 지철사로 감아준 다음 꽂는 것이
좋다.
6 위에서 올려다봤을 때 한쪽이 찌그러지거나 부해 보이지 않도록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주면
서 마무리 한다.

사진 양우영 기자 | 촬영협조 사라스가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