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10 (토)
 실시간뉴스
종영 앞둔 tvN <남자친구> 김혜은, "진짜 사랑 그린 드라마에 설렜다"
종영 앞둔 tvN <남자친구> 김혜은, "진짜 사랑 그린 드라마에 설렜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원앤원스타즈
사진출처=원앤원스타즈

오늘 24일 tvN 수목 <남자친구>의 마지막회가 방영된다. 김혜은은 극 중 김선주 역할을 맡아 부드러운 리더십과 판단력을 갖춘 동화호텔 홍보팀장이자, 차수현(송혜교 분)의 옆에서 그녀의 감춰진 마음을 아우르는 조력자로 활약했다.

김혜은은 극의 흐름에 따른 자연스런 온도 차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오빠의 죽음과 관련한 슬픈 과거와 남편의 외도라는 받아들이기 힘든 현실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강단 있게 풀어가면서 섬세한 캐릭터 표현에 성공했다.

전문 경영인으로서 차가운 듯 이성적인 면모를 드러내면서도 사적인 자리에서는 누구보다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다가오는 김선주의 매력은 한 번쯤 만나고 싶은 상사, 고민을 털어놓게 되는 마음 좋은 언니의 모습과 오버랩 되며 시청자들의 격한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김혜은은 <남자친구>의 김선주를 통해 전작 OCN <손 더 게스트>에서 귀신보다 소름 돋는 역대급 악역으로 활약했던 박홍주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자기중심적인 사고와 타인에 대한 혐오로 똘똘 뭉쳤던 두 얼굴의 국회의원 박홍주의 모습에서 벗어나 누구보다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한 김혜은의 활약은 드라마의 서사에 탄력을 불어넣으며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김혜은의 소속사에서 공개한 종영 소감 영상에서 “재물과 명예를 넘어선 진짜 사랑. 함께 작품을 하며 많이 설렜습니다. 함께한 배우분들과의 팀워크에 감사하고 따뜻한 사랑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서 소중했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수목 <남자친구>는 오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