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50 (금)
 실시간뉴스
볼빅, LPGA 투어 루키 루이신 리우 등 기대주 3인방 영입
볼빅, LPGA 투어 루키 루이신 리우 등 기대주 3인방 영입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9.01.27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디 던컨(왼쪽부터)과 베카 후퍼, 루이신 리우가 볼빅과 메인 스폰서십 계약 뒤 올해 투어에서 사용하게 될 골프공을 들고 골프백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볼빅 제공

 

㈜볼빅(회장 문경안)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2019 PGA 머천다이즈 쇼 현장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대주 루이신 리우·베카 후퍼·린디 던컨과 조인식을 갖고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2018년 LPGA 시메트라(2부) 투어를 평정한 루이신 리우(20·중국)는 올해 이정은과 함께 신인왕을 다툴 강력한 경쟁자다. 리우는 시메트라 투어 첫해인 2017년에는 상금랭킹 17위에 그쳐 LPGA 투어 진출에 실패했으나 지난해 아일랜드 리조트 챔피언십, IOA 골프 클래식, 시메트라 투어 챔피언십 등에서 3승을 거두며 상금랭킹 1위(12만4839달러)로 LPGA 투어 출전권을 따냈다.

루이신 리우는 조인식에서 "시메트라 투어를 졸업하게 돼 굉장히 기쁘다"면서 "컬러볼을 처음 사용하게 됐는데 LPGA 투어에서 볼빅과 함께 트렌디함을 뽐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월 호주에서 열리는 ISPS 한다 VIC 오픈에서 데뷔전을 치를 예정인 리우는 볼빅 S3 핑크색 컬러볼을 사용한다.
 
LPGA 투어 7년 차 베카 후퍼(29·미국)는 시메트라 투어를 거쳐 올해 처음으로 LPGA 투어에 진출했다. 2018년 시메트라 투어 프라스코 채리티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기록했고, 2019 LPGA Q시리즈 10위로 직행 티켓을 따냈다. 4년 동안 볼빅의 S3 오렌지 컬러볼을 사용했다. 베카 후퍼는 "볼빅에서 아낌없는 후원을 받으며 새 시즌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롤모델인 아니카 소렌스탐처럼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선수로 기록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