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키워드로 보는 2019 뷰티 트렌드
키워드로 보는 2019 뷰티 트렌드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2.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uty Trend
사진Queen 양우영 기자
사진 양우영 기자


참 숨 가쁘게 달려온 2018년이었다. 2019년은 또 어떤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뷰티에 관심이 있는 뷰덕이라면 새해 트렌드를 미리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2019년 뉴 뷰티는 어떤 모습일까.
 

다양한 성분들의 등장

시시각각 변하는 뷰티업계에서는 성분 또한 유행을 탄다. 유행 성분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기본.

작년에는 시카, 비폴린, 아보카도 등을 활용한 제품들이 등장해 뷰덕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2019년에도 역시 고사리추출물, 거미독 등 신선하고 다양한 성분들이 등장한다. 더모 코스메틱이 여전히 강세인 걸로 보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착한 성분들이 주를 이룰 것이다.
 

1 피토액티브 안티-옥시데이티브 앰플 고사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양치식물은 항염증 및 항노화 효과로 유명한 식물로 뛰어난 보호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가격 미정 로얄펀 2 프로틴톡세럼 거미독 성분으로 패인 주름을 쫙 펴주고 강력한 탄성복원력을 가진 거미줄 단백질로 주름 고정효과를 선사하는 세럼. 30ml 7만4천 원 더마에스떼 3 에그 콜라겐 크림 마스크 달걀 노른자(난황) 추출물과 알부민 추출물, 콜라겐 파이버 등을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12g 5천 원 투쿨포스쿨

 

콜라보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넘어 브랜드간의 콜라보나 예술가와의 협업 등이 2019년에도 활발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컬러에 민감한 색조 제품에 특성에 맞춰 VDL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의 콜라보를 통해 올해의 컬러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했다.

2019년에는 뷰티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이 점점 커질 것으로 보아 브랜드와 뷰티크리에이터 간의 협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1 몽블랑 레전드x그라플렉스 볼드 에디션 기존 정통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대중적이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진행했다. 가격문의 몽블랑 2 VDL+PANTONE™ 컬렉션 2019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Living Coral의 따뜻함을 담은 ‘Warmth in Color’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다. 가격문의 VDL 3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에디션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와 깜찍한 하트 디자인으로 꾸며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가격문의 더샘

 

톤망진창

톤망진창이란 톤과 엉망진창을 합쳐 만든 뷰티 신조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추지 못한 메이크업 상태를 이를 때 쓰는 표현이다. ‘퍼스널 컬러’라는 개념이 유행하면서 자신의 신체 색에 어울리는 색채로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처럼 굳어졌다.

그러나 퍼스널 컬러에 너무 집착한 나머지 색다른 컬러에 도전하는 것에 겁을 내는 이들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최근엔 퍼스널 컬러에 갇힌 메이크업이 아닌 여러 컬러를 활용하려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

이에 따라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1 BB 드롭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몇 방울만 가볍게 발라주면, 간편하면서도 아기 피부처럼 원래부터 피부가 좋은 듯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4만 원 에르보리앙 2 커버 팟 컨실러 푸르고 검은 눈 밑 다크써클을 본래 피부 톤으로 보정해 주는 피치 톤의 컨실러. 피부 톤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6g 1만9천 원 3CE 3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보습감 넘치는 파운데이션 베이스가 가볍고 촉촉하게 도포되어 피부에 밀착력을 높여주며, 화사하고 찬란한 금광 메이크업을 선사해 주는 제품. 15g*2ea 7만 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