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45 (금)
 실시간뉴스
2월의 뷰티뉴스
2월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NUEVE beauty salon

누에베 뷰티살롱은 청담동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파워브랜드로써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만족시켜주는 1:1맞춤 서비스로 수많은 연예인들과 패션 피플에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인생에 가장 특별한 날을 꿈꾸는 신부들에게 단점은 커버하고 장점은 살리는 헤어 메이크업으로 스페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김혜수의 노하우,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AHC 독자 항산화 성분 등 유효 성분들을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초미세화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깊고 빠르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다.

2 엠아잠, 퍼펙트 뗑
바르는 즉시 확대된 모공이나 주름 등을 커버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표현해주는 데이크림으로 포도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제인 레스베라트롤과 OPC를 함유해 노화 예방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3 아이소이, 코어탄력 밤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함께 안티옥사이드 슈퍼7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 코어 층을 더욱 생기 넘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나이트 리페어 밤이다.

4 바나브, 버블팝 클렌저
0.05mm의 부드러운 프리미엄 초미세모 사용, 피부 타입 및 용도별 모드 선택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디바이스 스스로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거품 세안이 가능하다.

5 기머리 룩앳 헤어로스 내추럴 마일드 스칼프 샴푸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였으며, 자작나무수액과 대나무 수액이 두피와 모발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성분이 자극을 줄여주며,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제외했다.

6 누에베, 매직 올킬 스타일러
빗질 한번이면 스트레이트, 단발볼륨, 여신웨이브 까지 손쉽게 헤어 연출이 가능한 똑똑한 제품.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