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45 (금)
 실시간뉴스
2월 애니메이션 뭐보지? <숲속왕국의 꿀벌 여왕>에 <어린왕자> 등 제작진 총출동
2월 애니메이션 뭐보지? <숲속왕국의 꿀벌 여왕>에 <어린왕자> 등 제작진 총출동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1.2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숲속왕국의 꿀벌 여왕>에 <마이펫의 이중생활>, <드래곤 길들이기 3>, <어린왕자> 등 할리우드 내로라하는 초특급 명품 제작진이 총출동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고 있다. 
 
<숲속왕국의 꿀벌 여왕>은 여러 곤충들이 어울려 사는 숲속 왕국에서 특별 파티를 앞두고 꿀벌 여왕 ‘마가렛’이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환상적인 어드벤처다. 초특급 프로덕션으로 일찍이 예비 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먼저 동화책 시리즈 <꽃밭에 사는 작은 친구들>로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동화 작가 ‘안톤 크링스’가 직접 원안을 그리고 연출에 참여해 동화 속 세상을 그대로 스크린에 옮겨냈다. 그림책으로 봐오던 다양한 캐릭터들은 한층 더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스크린에서 재탄생 해 순수한 매력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 애니메이션 파트에는 ‘슈퍼배드’ 시리즈, <마이펫의 이중생활>, <로렉스> 등 깜찍한 캐릭터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작품들의 제작진이 참여했으며, <드래곤 길들이기 3>, <몬스터 호텔3>, <코코>, <씽> 등 제작진이 음악 파트로 합류해 힘을 실었다.

또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어린왕자’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어린왕자>의 주요 제작진들이 진두지휘했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음악 등 다양한 파트에서 최고의 제작진이 한데 모여 탄생 된 <숲속왕국의 꿀벌 여왕>이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팝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