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5 (금)
 실시간뉴스
2월의 쿠킹뉴스
2월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2.0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국내 최초 토굴 숙성 생햄 3종 출시

뼈를 제거한 돼지고기를 한국인의 기호에 맞게 짜지 않으면서도 진한 풍미의 생햄으로 구현했다. 모든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아워홈 용인 음성공장 토굴에서 최대 3달간 온도 10℃~14℃를 유지하며 숙성시켰다. 천일염과 천연허브를 사용해 염지하고, 훈연과정 없이 자연적 기후 그대로 건조하는 등 이탈리아 정통 생햄 제조방식을 적용했다.

1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 9종 세트 출시

프랑스의 대표적인 고급 디저트로 알려진 마카롱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프리미엄 디저트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비쥬얼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일 뿐만 아니라 홈파티 메뉴로도 제격이다.

2 문베어 브루잉, 금강산 골든에일과 한라산 위트 런칭

금강산 골든에일은 100% 몰트와 최상급 케스케이드 홉을 사용, 몰트의 달콤한 향과 홉의 청량한 쌉싸름함이 조화를 이룬다. 한라산 위트는 상쾌한 오렌지껍질과 고수씨앗을 더해 달콤쌉싸름한 정향과 코리앤더의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3 서울우유협동조합, 레드페퍼 구워구워치즈 출시

우유의 깊고 진한 맛과 더불어 매콤한 레드페퍼가 치즈 안에 쏙쏙 박혀 있어 치즈의 고소함과 매운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프라이팬이나 그릴에 구워도 형태가 유지되며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4 핸드앤몰트, 소원 페일 에일 출시
한반도의 평화와 화합을 기원하는 수제 맥주. 백두산의 물과 남한의 물을 더했다. 서로 다른 물이 만나 맥주로 하나 되는 제품의 콘셉트처럼 남과 북의 화합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5 본죽&비빔밥 카페, ‘홍게 올린 죽’, ‘홍게 품은 죽’ 2종 출시
동해바다에서 건져 올린 홍게의 몸통 살을 넣고 끓인 홍게살죽 위에 다리 살을 토핑으로 올려낸 ‘홍게 올린 죽’과 제철을 맞아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홍게의 몸통 살과 다리 살을 함께 끓여내 보다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해낸 ‘홍게 품은 죽’ 2종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