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0 (금)
 실시간뉴스
2월의 영화 소개
2월의 영화 소개
  • 송혜란 기자
  • 승인 2019.0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뺑반>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으로 주목받는 영화. 우선 뺑소니 전담반을 가리키는 일명 ‘뺑반’이라는 소재가 참신하게 다가온다.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전혜진 등 이름만 들어도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앙상블은 또 어떠할까. 이들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다. 공효진이 엘리트 경찰 ‘은시연’을, 류준열이 뛰어난 본능과 차에 대한 감각으로 범인을 잡는 뺑반 에이스 순경 ‘서민재’, 전혜진이 카리스마 넘치는 만삭의 뺑반 리더 ‘우선영 계장’으로 분했다. 조정석은 위험한 레이싱에 목숨 거는 스피드광 ‘정재철’ 역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캐릭터가 어떻게 조정석을 거쳐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목이다. 무엇보다 짜릿한 카 액션, 긴박감 넘치는 전개가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신념을 지닌 내사과 ‘윤지현 과장’ 역의 염정아, 비공식 뺑소니 전문가 ‘정채’ 역의 이성민까지 합류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조합은 없을 것.

감독 한준희 출연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전혜진 개봉 1월 30일
 
editor’s pick

 

<극한직업>

진짜 폭발 마약반 형사들의 기상천외한 위장 창업기를 다룬 코믹 수사극. 류승룡부터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등의 배우들이 환상의 케미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만능 엔터테이너 이하늬가 필터링 없는 거친 입담과 망설임 없는 불꽃 주먹의 소유자로 분해 이목을 끈다.

감독 이병헌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등
개봉 1월 예정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

<나우 유 씨 미2>, <오션스> 시리즈를 잇는 스타일리시 케이퍼 무비. 영화는 도박 빚으로 인한 살해 위협을 피해 LA로 도망온 ‘피터’와 ‘해리’ 부부가 고가 보석을 훔치기 위해 계획을 세우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았다.

감독 제임스 오클레이 
출연 우마 서먼, 팀 로스, 앨리스 이브, 매기 큐, 소피아 베르가라, 스티븐 프라이
개봉 1월 23일
 
<커런트 워>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쇼맨십으로 만들어진다고 했던가. 1,093개의 특허, 노력의 아이콘, 타고난 천재 발명가.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에디슨은 더 이상 없다. 천재적 사업가이자 괴짜 승부사를 다룬 이 영화를 보고 난다면 말이다. 2019년 새해 기대작.
 
감독 알폰소 고메즈-레존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이클 섀넌, 니콜라스 홀트, 톰 홀랜드 등
개봉 1월 

<기묘한 가족>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멍 때리는 ‘좀비’와 골 때리는 가족의 상상초월 패밀리 비즈니스를 그린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 코믹 장르에서 내공 있는 연기를 선보여 온 정재영이 우유부단한 주유소집 첫째 아들 ‘준걸’ 역을 맡아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와 몸개그로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감독 이민재
출연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박인환
개봉 2월 14일

<시인 할매>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무공해 힐링 무비. 인생의 사계절을 지나며 삶의 모진 풍파를 견뎌낸 시인 할매들이 아름다운 운율을 완성시켜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특히 ‘까막눈 할매들, 시인되다’라는 카피가 가슴 속 깊은 울림을 준다.

감독 이종은
출연 김막동, 김점순, 박점례, 안기임 등
개봉 2월 예정

[Queen 송혜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