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0 (금)
 실시간뉴스
JTBC <아름다운 세상> 조재룡, 강력반 형사 박승만役 캐스팅
JTBC <아름다운 세상> 조재룡, 강력반 형사 박승만役 캐스팅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30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콘텐츠UK
사진출처= 콘텐츠UK

배우 조재룡이 JTBC 금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출연을 확정했다.

박희순, 추자현, 조여정, 오만석, 정재성 등 베테랑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은 학교폭력으로 인해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조재룡은 박선호(남다름 분)의 사건을 담당하는 강력팀 형사 박승만 역을 맡는다. 직업적 무력감에 빠져 있던 중 선호 사건을 담당하게 되면서 형사로서의 신념과 정의감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며 사건을 풀어가는 주도적인 역할로 활약할 예정이다.

조재룡은 JTBC <송곳>, SBS <피고인>, tvN <백일의 낭군님>, 영화 <1번가의 기적>, <조선 명탐정2>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왔다.

특히 전작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는 조부영 현감으로 출연해 탐관오리의 모습을 맛깔나게 그려내며 밉지 않은 악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아름다운 세상>을 통해 조재룡이 보여줄 정의감 넘치는 강력반 형사의 모습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금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SKY캐슬>의 후속작인 <리갈 하이>의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