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05 (목)
 실시간뉴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혜은, 윤균상-김유정 재결합 위해 고군분투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혜은, 윤균상-김유정 재결합 위해 고군분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3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캡쳐
사진출처=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캡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혜은의 남다른 모성애가 빛을 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극본 한희정, 연출 노종찬) 15회에서는 길오솔(김유정 분)과의 결별에 힘들어 하는 장선결(윤균상 분)의 마음을 바로잡기 위한 차매화(김혜은 분)의 눈물겨운 노력이 그려졌다.

오솔의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에 힘들어하던 선결은 차회장(안석환 분)으로부터 중앙동 재개발 사고의 사망자가 오솔의 엄마라는 사실을 전해 듣는다. 이에 선결은 충격과 아픔을 잊기 위해 일에만 몰두했고 결벽증 증세는 더욱 심해져 갔다.

선결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매화는 차회장에게 “제 인생 망친 걸로도 모자라 이제 선결이 인생까지 망치니 시원하세요?”라며 울분을 토해냈다. 일주일 만에 깨어난 선결에게 매화는 “오솔이가 매일 와서 가만히 너만 보고 돌아갔어”라며 오솔의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의 재결합을 응원했다.

차매화는 아들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전형적인 어머니의 모습을 가지면서도, 더 좋은 조건에 자식을 끼워 맞추려는 전형적인 재벌가 어머니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이며 진정한 모성애를 그려가고 있다.

특히 김혜은은 차매화의 입체적인 매력을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자존심을 내려놓고 오솔에게 용서를 빌고, 선결을 찾아 병원에 왔던 오솔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하며 진정성 있게 두 사람을 응원하는 매화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