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5 (토)
 실시간뉴스
배우 김태우, 열일행보 <로맨스는 별책부록>부터 <천문: 하늘에 묻는다>까지
배우 김태우, 열일행보 <로맨스는 별책부록>부터 <천문: 하늘에 묻는다>까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김태우가 2019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나간다.

작년 한 해, 영화 <당신의 부탁>, <창궐>,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시크릿 마더>로 바쁜 나날을 보내 온 김태우가 올 한 해도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 첫 방송된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물론, MBC <더 뱅커>와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로 대중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것.

먼저 김태우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출판사 겨루의 대표 김재민 역을 맡아 이종석과의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인다. 훈훈한 외모와 승부사 기질을 갖춘 천생 사업가답게 속내를 숨기고 원하는 것을 얻어낼 수 있는 냉철함과 유연함을 갖춘 인물. 하지만 알고 보면 두 딸밖에 모르는 딸바보로 반전 매력과 함께 그 동안 쉽게 보지 못했던 김태우표 재기발랄한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3월에 방영 될 MBC <더 뱅커>에서는 스페셜 에이스 부행장 해곤으로 분해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과 대립과 경쟁의 관계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여기에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의 조말생 정남손 역까지 맡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처럼 각기 다른 분야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우가 앞으로 그려 낼 풍성한 볼거리와 그의 2019년 활약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