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MBC <봄이 오나 봄> 엄지원x이유리, 워맨스 빛나는 다정다정한 투샷 공개
MBC <봄이 오나 봄> 엄지원x이유리, 워맨스 빛나는 다정다정한 투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07 14: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봄이 오나 봄> 엄지원과 이유리의 투샷이 공개됐다.

빛나는 하드캐리로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연출 김상호, 극본 이혜선)에서 끈끈한 워맨스로 안방극장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는 엄지원과 이유리가 설 연휴로 인한 결방으로 아쉬워했을 시청자들을 위해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 된 스틸은 엄지원과 이유리가 몸이 바뀌는 장소였던 현장에서 찍은 컷이다. 가장 먼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엄지원과 이유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곱게 딴 엄지원의 양갈래 머리를 활용해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자아내는 이유리의 모습은 두 사람이 평소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인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한편, 엄지원과 이유리의 완벽한 케미와 두 사람의 맛깔스러운 연기로 조금씩 입소문을 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상만 2019-02-07 15:46:01
엄지원님 정말좋아하는 배운데 신작드라마 봄이오나봄 기대되네요!!! 영화 기묘한가족도 곧 개봉이고...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동시에볼 수 있어 저로선 행운이네요!!! 연합아카이브도 엄지원님의 활발한 방송활동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