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10 (토)
 실시간뉴스
레인보우 출신 지숙, 9개월 만에 ‘그날 그 별’로 컴백… M/V 티저 공개
레인보우 출신 지숙, 9개월 만에 ‘그날 그 별’로 컴백… M/V 티저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날 그 별'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그날 그 별' 뮤직비디오 티저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이 신곡 '그날 그 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SNS를 통해 깜짝 티저 사진을 공개한 지숙이 7일 정오 공식 팬카페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그날 그 별'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는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배경으로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하지만 공개된 영상 속 지숙은 따뜻한 봄 분위기와는 상반되게 애틋하면서도 감성적인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진 "우리 둘 처음 만나 설렜었던 그날 그 별"이라는 가사가 잔잔한 슬픔의 감정을 일으키며 외롭고 쓸쓸한 이들에게 조용한 위로를 전한다.

한편, 지난 '우산이없어' 앨범 이후 9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곡 '그날 그 별'은 3월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THE STAR> 발매 전 선공개하는 곡으로, 지숙은 이번 노래를 통해 사랑의 처음과 마지막 순간까지 소리 없이 이별을 비춰주던 별을 노래하며 아프지만 아름다웠던 이별을 추억한다.

'그날 그 별'은 오는 11일 월요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선공개 곡 '그날 그 별'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 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