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0:30 (금)
 실시간뉴스
의정부시, 원활한 역점과제 추진 위한 2월 중 확대간부회의 열어
의정부시, 원활한 역점과제 추진 위한 2월 중 확대간부회의 열어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2.0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병용 의정부 시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 시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7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국·단·소·권역동장 및 각 부서장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의 모두발언을 시작으로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와 토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안건은 2019년 농업분야 민간자본보조사업 신청, 2019년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재단법인 의정부시 평생학습원 설립, 2019년 봄철 산불방지 대책 추진, 지역여건 변화 대응을 위한 도로신설 타당성 검토 용역, 광역행정타운 1구역(舊 캠프카일) 개발계획 변경, 해외유입 감염병 관리 강화, 의정부시 노후 하수관로 정비사업(2차) 등 총 13개의 역점과제로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부서별 협조사항 전달하고 문제점에 대해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설 연휴 기간 중 민생안정과 시민 불편사항 대처를 위해 각 분야별로 비상근무에 임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연초에 계획한 시책이나 사업들이 일정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봄철 산불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산불발생 시 신속하게 진화할 수 있도록 초동 진화태세 확립할 것과,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대형공사장, 옹벽, 노후주택 등 지반침하가 우려되는 시설에 대해 예찰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의정부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