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40 (금)
 실시간뉴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이승준, 철부지 남편서 ‘워너비 남편’으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이승준, 철부지 남편서 ‘워너비 남편’으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2.1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영애7’ 이승준이 ‘워너비 남편’ 면모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백지현·홍보희/ 이하 ‘막영애17’) 지난 2회 방송분에서는 영애(김현숙 분)의 육아의 육체적, 심적 고충을 토로하는 모습과 함께 복직하게 된 이야기가 전개되었다.
 
이에 극중 남편인 승준의 역할이 이목을 집중시키며 이승준의 존재감 역시 돋보였다. 육아에의 지극히 현실적인 고민과 상황들이 공감과 연민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승준의 바람직한 심경변화가 극에 온기를 불어넣은 것.

영애와 딸 헌이와 떨어져 주말 부부가 되어야하는 상황에 순간 울컥하고 불만을 늘어놓으며 철딱서니 없는 모습을 보였다가도 이내 헌이의 육아영상을 보다 문득 깨닫게 된 외롭고 쓸쓸했던 영애의 지친 모습들을 보고 먹먹함을 느끼는 승준의 심경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아내의 마음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응원해주는 그의 마음은 소박하지만 감동을 배가시키며 ‘워너비 남편’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었다. 때론 철 없는 행동으로 속을 태우기도 하지만 결국은 영애와 가족이 우선인 진정성이야 말로 매 시즌 시청자를 사로잡는 승준의 최대 감동 포인트다.

짠함과 뭉클함을 자아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끈 이승준은 육아휴직을 내고 서울로 돌아온 한없이 해맑은 모습으로 엔딩을 맞이한 반면 교통사고를 짐작케하는 예고로 다음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막영애17’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