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10 (토)
 실시간뉴스
류지혜 “낙태수술”→이영호 “고소할것”→류지혜 “고소해라”…진실은?
류지혜 “낙태수술”→이영호 “고소할것”→류지혜 “고소해라”…진실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2.1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과거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의 아이를 낙태 수술했다고 밝히면서 두 사람간의 진실 공방이 벌어지고 있다. 현재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류지혜’와 ‘이영호’가 최상단에 올라 있다.

류지혜는 오늘(19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의 'BJ 남순' 방송에 출연해 과거 “낙태 했어. 이영호 때문에. 안 억울하겠어?”라고 했다. 낙태가 합법이 아니기 때문에 이 발언은 논란의 중심이 됐다.

류지혜의 주장 이후 논란이 커지자 전 남자친구로 지목된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류지혜와) 8년 전에 만났던 건 맞다"면서도 "어느 날 아기를 지우고 왔다고 갑자기 말하더라. 근데 전 들은 게 없고 거기서 끝이다. 그게 진짜인지는 모른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나한테 사과 안 하면 무조건 고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호의 이같은 주장에 대해 류지혜가 다시 반박에 나섰다. 류지혜는 이날 새벽 자신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를 고소한다고? 고소해라. 맞는 말이니까"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영호와 오래 사귀었고 서로 정말 좋아했고 사랑했다"면서 "불법이지만 어쩔 수 없었다. 영호도 나도 꿈이 있었기 때문이다. 친구와 같이 병원에 가서 수술했고, (이)영호도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1989년생 류지혜는 지난 2008년 레이싱 모델로 발탁돼 지난 2013년 헬로우 모바일 슈퍼레이스 레이싱 모델 인기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6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다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출신 이영호는 2007년 KTF 매직엔스에 입단해 2008년 박카스 스타리그에서 최연소 개인리그 우승기록을 세우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2015년 은퇴하고, 현재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류지혜 페이스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