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00 (토)
 실시간뉴스
3월, 봄날의 뷰티 뉴스
3월, 봄날의 뷰티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하우스가 제안하는 2019 S/S 트렌드, 20’s nostalgia

청담동 뷰티살롱 제니하우스가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 스토리를 담은 2019 S/S 뷰티 트렌드를 제안한다. 제니하우스 트렌드 연구팀이 제안하는 헤어 레이 펌은 섬세한 레이어드 컷과 C컬로 이루어진 스타일로 생동감 있고 산뜻한 페미닌 룩을 연출해주어 작년부터 많은 여성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고객의 두상과 얼굴형을 고려하여 레이어 위치를 잡아주고, 얼굴의 결점을 보완할 수 있는 이 스타일은 어떤 타입의 모질이라도 도전해 볼 수 있는 스타일이다.
또한 태양 아래에서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루미너스한 피부 표현과 햇살을 담은 서머 코랄 색조의 메이크업은 올 여름 해변에서 당신을 빛나게 해 줄 2019 트렌드 메이크업 룩이다. 제니하우스의 트렌드 헤어와 메이크업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1 캐나다 스킨케어 브랜드 네나, 모이스처 크림 출시

순수한 캐나다 빙하 미네랄 워터로 만들어진 수분크림으로 모공을 막는 잔류물이나 과도한 유분을 남기지 않고 고농도의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2 듀크레이, 케라크닐 컨트롤 크림
과다 피지로 인한 블랙헤드 및 초기 트러블을 케어 하는 스팟 크림. 사발 추출물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AHA·BHA 성분이 과각질화 및 과잉 피지 분비를 방지하여 모공 속 피지덩어리가 트러블로 심화되는 것을 예방해준다.

3 끌레드벨 V쿠션 런칭 1주년 기념 ‘끌레드벨 V파우치’

이번에 선보이는 끌레드벨 V파우치는 끌레드벨 V쿠션의 글리터한 느낌을 강조해 스팽글에 끌레드벨 로고를 더해 유니크함을 강조해서 제작되었다.

4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젠틀 크림 클린저 & 카밍 릴리프 세럼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지치고 민감해지기 쉬운 봄철 환절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케어 하는 2 step 아이템. 피부를 순하고 빠르게 진정시켜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진정 라인이다.

5 뉴스킨 코리아, 러 마룰라 로우 뷰티 오일

스포이드 타입으로 제작되어 2~3방울 소량만으로도 건조한 실내는 물론, 기온이 낮은 바깥에서도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6 피몽쉐, 캄 라이트  2종 출시

캄 라이트 세럼과 캄 라이트 크림. 겨우내 칙칙하고 붉어진 피부 톤을 개선하고 진정 및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제공하고자 미백과 독성 정화 효과가 뛰어난 최상급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