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3:10 (금)
 실시간뉴스
시원스쿨 러시아어,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시원스쿨 러시아어,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2.2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시원스쿨

시원스쿨 러시아어가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로,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국가브랜드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시원스쿨 러시아어는 왕초보를 위한 차별화된 학습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하며 수험생들의 러시아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일조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내 대기업과 다국적 기업들의 현지 진출과 투자가 활발해지는 추세에 따라 2017년 런칭된 시원스쿨 러시아어는 입문자를 위한 왕초보탈출 시리즈 강의를 제공하며, 러시아어독학 수강생들도 쉽고 빠르게 러시아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난이도별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축해 러시아어 기초 문법부터 러시아어능력시험(토르플)까지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한국어와 러시아어의 1:1 해석으로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러시아어에 입문할 수 있으며, 토르플 강의의 경우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어휘•문법 강의를 각각 제공해 각 시험 영역을 더욱 심도 있게 공부할 수 있다.

특히,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러시아어의 정확한 발음과 억양을 익히고, 원어민이 쓰는 문장 패턴 학습을 통해 실전 러시아어 회화를 배울 수 있어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러시아 여행자들을 위한 여행 러시아어인강도 제공해 학습 목적에 따른 효율적인 러시아어공부가 가능하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강좌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수강이 가능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고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러시아어탭 패키지의 경우 해외에서도 데이터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수여하는 상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시원스쿨 러시아어 수강생들은 물론 러시아어를 공부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한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시원스쿨 러시아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자신의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레벨테스트부터 듣기만해도 입이 트이는 MP3 음원과 베스트 강의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6년 기초영어를 시작으로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2개의 외국어 학습 콘텐츠와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을 운영하는 시원스쿨은 국가브랜드대상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국가서비스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