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0 (토)
 실시간뉴스
뮤지컬 배우 김소현,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소프라노의 품격 선보여
뮤지컬 배우 김소현,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소프라노의 품격 선보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성악가 김동섭이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지휘자 서희태가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오페라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현은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를 가창해 감탄을 자아냈으며,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석사 과정까지 마친 재원답게 오페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냈다.

오페라 감상 중 푸치니의 작품에 몰입한 김소현은 눈물을 훔치기도 하고, 푸치니의 작품 속 여주인공들이 죽는 것에 대해 “저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칼에 찔려 죽고, <명성황후>에서 단검에 찔려 죽고 <마리 앙투아네트>에서는 단두대에 죽는다”며 “단두대를 실제 크기로 제작해 목을 넣어보라고 하셨을 때 너무 무서워서 감독님께 시범을 보여 달라 했는데 못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페라뿐만 아니라 뮤지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재미를 한층 더한 김소현은 마지막으로 뮤지컬 <모차르트!>의 넘버 ‘황금별’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