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25 (금)
 실시간뉴스
피오가 열연한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웃음, 감동, 의미 가득!
피오가 열연한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웃음, 감동, 의미 가득!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온컴퍼니 제공
사진=쇼온컴퍼니 제공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막을 내렸다.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2005년 개봉한 영화 <소년, 천국에 가다>를 원작으로 미혼모의 아들로 태어나 미혼모와 결혼하는 게 꿈인 13살 네모가 어느 날 33살 어른으로 변해 꿈같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단 ‘소년’의 세 번째 워크샵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그룹 블락비 피오(표지훈)의 출연으로 개막 전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됐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어렸을 적 순수함을 일깨워주고 싶은 의미까지 전달해 많은 호평을 받았다.

원작 영화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 잡은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13살 네모의 시점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 원작 영화와는 달리 어른의 몸이 되어버린 네모의 시점에서 작품이 시작돼 관객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이야기를 하나씩 풀어가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만을 위해 작곡된 배경 음악은 레트로 감성을 담아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배우들은 더욱 탄탄해진 연기력으로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제작사 극단 ‘소년’은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를 사랑해주신 관객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공연으로 발전시켜 찾아뵙겠다” 라며 “극단 ‘소년’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로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지난 3일,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마지막 공연을 마무리 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