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5 (목)
 실시간뉴스
‘막영애17’ 이승준, 단짠 열연…시청자 마음 들었다 놨다
‘막영애17’ 이승준, 단짠 열연…시청자 마음 들었다 놨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3.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영애17’ 이승준이 ‘심쿵유발’ 단짠열연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승준은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이하 막영애17)를 통해 극중 ‘라테파파’를 자청한 승준의 리얼 육아 도전기를 그려내며 코믹과 감동을 동시에 자아내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보는 이를 ‘심쿵’하게 만드는 ‘단짠열연’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하는 중이다.
 
‘영애바라기’에서 ‘딸바보 모드’까지 장착해 ‘넘사벽 사랑꾼’으로 거듭나 애정이 샘솟는 유쾌발랄 분위기를 이끌다가도, 승준 특유의 해맑고 물색없는 ‘철부지 모먼트’로 순간순간 우려와 걱정을 자아내기도 한다.
 
그러나 이렇게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승준의 면면 끝에는 결국 감동이 존재한다.

애교 넘치는 모습이 졸였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고, 딸 헌이라면 끔찍한 웃픈 부성애는 뭉클함을 몰고 오며 신뢰를 더한다.

영애와는 늘 그렇듯 티격태격 하다가도 결정적으로 누구보다 아내의 입장을 헤아리고, 그녀 일이면 물불 안가리고 나서는 ‘박력’이 튀어나오기도 하며 ‘심쿵’ 열연의 정점을 찍는다.

본격 육아 에피소드로도 로맨틱 코미디 버금가는 설렘 자극 ‘단짠활약’을 펼치는 이승준의 열연은 그만큼 극에 존재만으로도 활력과 동시에 안정감을 가져온다.

이번 시즌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으로 새로운 연기변신을 시도한 셈. 매회 거듭나는 그 만의 이야기에 대중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