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0 (금)
 실시간뉴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김소현, “인간의 삶에 대한 민낯을 돌아보게 하는 안나 그려낼 것”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김소현, “인간의 삶에 대한 민낯을 돌아보게 하는 안나 그려낼 것”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소현/ 사진= 쇼온컴퍼니 제공
배우 김소현/ 사진= 쇼온컴퍼니 제공

뮤지컬 여제 김소현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타이틀롤에 캐스팅됐다.
 
뮤지컬 <엘리자벳>, <오페라의 유령> 등 초대형작에서 청아한 목소리와 감정선이 살아있는 연기를 선보인 김소현은 자타공인 대한민국 뮤지컬 여제로 꼽힌다.
 
극 중 김소현이 캐스팅된 ‘안나’는 러시아 최고의 귀부인이자 미모와 교양을 갖춘 매혹적인 여인으로, 그간 다양한 무대에서 사랑받아온 김소현은 특유의 고혹미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안나’를 소화할 전망이다.
 
최근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주인공 엘리자벳으로 무대에 올라 압도적인 가창력과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천진난만한 소녀부터 60대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엘리자벳의 삶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극찬을 받은 김소현은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또 다른 매력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안나 역은 영화를 비롯해 뮤지컬에서도 전 세계 정상급 여배우가 거쳐 간 배역으로, 사랑과 비극을 오가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내야 하는 역할인 만큼 김소현의 ‘안나’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대해 김소현은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의 ‘안나 카레니나’를 원작으로 한 작품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를 통해 인간의 삶, 사랑, 그리고 행복에 대한 민낯을 돌아보게 하는 매력적인 안나를 그려내고 싶다”며 출연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수작으로, 러시아의 대 문호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