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30 (토)
 실시간뉴스
양준모 <차이나는 클라스>서 ‘누가 죄인인가’ 열창…남다른 클래스 입증
양준모 <차이나는 클라스>서 ‘누가 죄인인가’ 열창…남다른 클래스 입증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차이나는 클라스’
사진=JTBC ‘차이나는 클라스’

뮤지컬 <영웅>의 배우 양준모가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했다.

지난 6일 배우 양준모가 JTBC <차이나는 클라스> 100특집에 출연해 뮤지컬 <영웅>의 대표 넘버 ‘누가 죄인인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 방송 오프닝 무대에서 양준모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뮤지컬 <영웅>의 대표곡 ‘누가 죄인인가’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으며 출연진들은 100회 특집답게 소름 돋는 오프닝 이었다며 찬사를 보냈다.

안중근 역을 맡아 부담은 없는지 라는 물음에 양준모는 “제가 처음 안중근 역을 맡았을 때가 30살인데 안중근 의사가 잡히신 게 30살, 돌아가신 게 31살이다. 내가 이런 일을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관객들에게 잘 알려드려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몰랐던 안중근 의사와 그가 살았던 치욕의 시대에 대해 많이 배워가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양준모는 의병들의 사진을 보고 “저 눈빛들은 배우들이 봤을 때 절대 흉내 내지 못할 눈빛이다”라며 의병들에 대한 깊은 존경을 표했다.

양준모가 출연하는 뮤지컬 <영웅>(연출 안재승, 제작 ㈜에이콤)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집중 조명해 안중근 의사와 의사를 둘러싼 독립투사들의 이야기를 깊이 있게 다뤄 의사의 영웅적 면모와 인간적 면모를 동시에 담아낸 작품으로, 2009년 초연 이래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 꼽히는 명작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