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달의 호텔 소식
이달의 호텔 소식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9.03.08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정가 80,000원의 런치 뷔페를 56,000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기 가격 부가세 포함)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해산물 코너. 부채 가재,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코너는 디저트 코너로 디저트 클로젯에 케이크 및 무스류의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가 최적의 상태로 냉장 보관되어 있다. 이 밖에도 딤섬 및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이 있는 월, 화요일은 더욱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며 모임을 진행할 수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사진 왼쪽부터 1. 2. 3. 4. 5.

1.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조선시대부터 개화기까지, 익선동으로 과거 여행
익선동의 랜드마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고객들이 조금 더 특별하게 이곳을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복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호텔은 개화기 의상 전문대여샵 ‘경성의복’과 손을 잡고 1900년대 개화기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2.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딸기의 모든 것’ 베리어썸 패키지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싱그러운 딸기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딸기 메뉴와 오감만족 딸기 농장 체험 등의 혜택이 포함된 ‘베리어썸 패키지’를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켄싱턴호텔 여의도 3월 31일(일)까지).

3.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일본 호텔 순위 1위,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 토마무가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이용자들이 뽑은 일본 호텔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클럽메드는 고급 호텔 브랜드를 제치고 토마무와 사호로가 각각 1위와 9위에 랭크되었다.

4.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봄의 향연 만끽 ‘오름 피크닉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봄맞이 여행을 온 사람들에게 제주의 자연이 선사하는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혜택이 담겼다.

5. 밀레니엄 서울힐튼, 체험형 어린이 독서 멘토링 프로그램 키즈 리딩 액티비티 패키지 선봬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5세 이상의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리딩 액티비티(Kids Reading Activity)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패키지에 참여하는 어린이(성인동반)는 리딩 멘토링 서비스 프로그램인 ‘키즈 스콜레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Queen 박소이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