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달의 리빙 뉴스
이달의 리빙 뉴스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9.03.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컬러레시피 ‘벤자민그린’ 
이누스바스의 ‘벤자민그린’(BENJAMIN GREEN)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트렌드, 가성비, 디자인 등의 요소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으며, 특히 수납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젊은 세대의 감수성을 겨냥한 ‘벤자민그린’은 싱그러운 자연의 무드를 자아내는 그린컬러 타일이 포인트가 되어 산뜻한 분위기의 욕실을 연출한다. 내추럴 우드톤의 욕실가구는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 3단 상부장 및 선반형 원형거울 세트 또는 2단 상부장 및 원형거울과 오픈형 수건걸이 선반 세트 중 욕실 구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한층 심플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원할 경우 동일한 디자인에 포인트 타일 색상을 그린에서 그레이로 변경한 ‘벤자민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누스몰(www.inus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 벤타 공기청정기로 ”공기, 바꿔 마시자”

벤타 공기청정기는 최고의 공기 관리 기술력을 자랑하는 독일 벤타 사에서 출시한 공기청정기다. 까다로운 EN1822 유럽 인증을 거친 'VENTA cel' 필터를 세계 유일 독점 적용했다. 초미립자 크기의 먼지와 유해가스, 바이러스 등 다양한 실내공기오염원을 99.95% 포집, 제거하므로 환기가 어려운 실내 공기 관리에 좋은 제품이다.

2. 밀레(Miele), 설립 120주년 기념 특별한 선물과 혜택 선사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설립 120주년을 맞아, 밀레 제품 구입 시 다양한 선물과 주요 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인덕션 구매 고객에게는 헨켈 냄비 3종 세트를 선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3. 집에서도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위한 ‘일룸 독서실 책상’ 인기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신학기를 앞두고 이타카네오 시리즈의 ‘독서실 책상’을 추천한다. 일룸 ‘독서실 책상’은 독서실처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분위기를 원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일룸이 올해 1월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4. 브리타코리아, 8.2L 대용량 ‘플로우(Flow)’출시
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 코리아가 ‘플로우(Flow)’를 출시한다. ‘플로우(Flow)’는 브리타 제품 중 가장 큰 제품으로 총용량 8.2L를 자랑한다. 1회 급수로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단에 급수 탭이 달려 있어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5. 이건창호, 알루미늄 슬라이딩 도어 브랜드 ‘이건라움(EAGON RAUM)’
㈜이건창호가 독일 인테리어 시스템 전문 기업 라움플러스(raumplus)와 독점 제휴해 출시한 알루미늄 슬라이딩 도어 브랜드 ‘이건라움(EAGON RAUM)’. 현관 중문·거실 파티션·드레스룸 도어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할 수 있는 알루미늄 슬라이딩 도어 제품이다.

6. 까사미아, ‘노아’ 공부방 시리즈 출시
까사미아의 ‘노아’ 시리즈는 아이 때부터 청소년까지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베이직한 스타일의 공부방 가구다. 공간을 넓게 보이도록 도와주는 밝고 포근한 화이트 컬러와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