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25 (토)
 실시간뉴스
박신우X홍준기, 영화 <원펀치> 통해 새로운 학원 액션물 탄생 예고
박신우X홍준기, 영화 <원펀치> 통해 새로운 학원 액션물 탄생 예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신우와 홍준기 주연의 영화 <원펀치>가 4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카리스마를 내뿜는 박신우, 홍준기, 최현도의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복도를 가득 메운 학생들의 모습은 앞으로 일어날 맨몸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원펀치>는 리얼 학원액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깡치>, <일진> 시리즈의 뒤를 이을 학원 액션물로, 전학 첫날부터 '원펀맨'으로 소문나며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신우'가 학교 최고의 권력자 '선도부' 가입 제안을 받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다.

주인공 '신우'역은 배우 박신우가 맡았다.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로 데뷔한 박신우는 KBS <무림학교>, <슈츠>, MBC <장미빛 연인들>, SBS <그대, 웃어요> 등 드라마와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유망주다.

또한, 박신우와 함께 액션을 펼칠 신인배우 홍준기의 활약도 기대해 볼 만하다. <2016 SBS 슈퍼모델>을 통해 얼굴을 알린 홍준기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이자 아이돌 그룹 '레인즈'의 멤버 홍은기의 친형으로도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영화 <원펀치>에서는 권투부 주장 '준기'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비투비 뮤직비디오와 영화 <창궐>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신인배우 최규리가 여주인공 '규리' 역을 맡아 '신우'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