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6:10 (금)
 실시간뉴스
아역배우 박서연 MBC ‘더 뱅커’ 캐스팅… 김상중과 부녀 호흡
아역배우 박서연 MBC ‘더 뱅커’ 캐스팅… 김상중과 부녀 호흡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3.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 캐스팅된 박서연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 캐스팅된 박서연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아역배우 박서연이 ‘더 뱅커’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박서연이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 연출 이재진 / 제작 MBC)에 극중 김상중의 딸 노한솔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 연출 이재진 / 제작 MBC)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김상중 분)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이다.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등 3인의 대한민국 대표 연기대상 수상 배우들이 의기투합하고 안우연, 신도현, 차인하 등 특급 신인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이에 박서연은 극중 김상중이 맡은 감사 노대호의 딸 노한솔 역으로 분한다. 한솔은 겉으론 툴툴대기 바쁜 영락없는 여고생이지만 속으론 누구보다 아빠를 생각하고 의지하는 딸. 김상중과는 때로는 현실적이고 때로는 감동적인 부녀호흡을 펼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박서연은 '공항가는 길', '운빨로맨스', '우리갑순이', '강덕순 애정 변천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어린 나이에도 사연 깊은 캐릭터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명품 아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에는 XtvN '복수노트2'에서 말괄량이 고딩 정보라 역으로 분해 발랄한 연기를 선보이고, SBS ‘여우각시별’에서는 공소희 역을 맡아 현실 딸들의 모습을 대변하는 연기로 감동과 여운을 남겼다.

연이은 작품 활동을 통해 아역 타이틀을 벗고 완성형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박서연이 이번엔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더 뱅커'는 '봄이 오나 봄' 후속으로 3월 27일 수요일 밤 10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