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55 (화)
 실시간뉴스
사랑의 언어가 가득한 수제캔디, 캔디원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
사랑의 언어가 가득한 수제캔디, 캔디원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3.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디마스터가 능숙한 솜씨로 만든 특별한 사탕 선물
사진제공=제주 캔디원
사진제공=제주 캔디원

 

여성에게 달콤한 캔디를 제공하는 화이트데이가 내일 14일로 다가왔다. 선물을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인기 좋은 제품은 바로 수제캔디.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로 애정을 표시할 수 있다고 한다. 대표적인 수제캔디업체 제주 캔디원은 2019년도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특별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캔디원은 오랜 경력의 캔디마스터들이 능숙한 솜씨로 정성껏 만든 100% 수제캔디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데이 선물센트엔 10가지의 화이트데이기념 하트디자인이 들어간다. 특히 찍어낸 것 같은 정교한 글자표현이 신기할 따름이다. 정성어린 캔디 선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애정을 맘껏 표현할 수 있다. 

사진제공=제주 캔디원
사진제공=제주 캔디원

 

천연색소를 사용한 건강캔디로 저가 캔디와는 다르게, 과자처럼 바삭한 식감이 나면서 치아에 들러붙지 않아 깔끔하게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캔디원 수제캔디는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고급 캔디로 정평이 나있는데, 업무 중 당이 떨어질 때나 스트레스 받을 때 즐기면 더욱 좋다. 캔디를 오래 두고 먹으려면, 직사광선과 습기를 피해서 건냉한 곳에서 보관해야 한다. 

캔디원의 캔디는 인쇄하는 것이 아니라, 숙련된 캔디마스터가 직접 다른 색의 시럽을 가지고 하나하나 뭉쳐 정교한 그림을 만드는 것이다. 또한, 방문자가 직접 수제캔디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단, 체험행사는 미리 예약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캔디원 관계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정성이 듬뿍 들어간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이 무엇일까 고민 중이시라면, 캔디원의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적극 추천 드린다, 또한 화이트데이 특별행사로 캔디 2개를 사시면 1개를 더 주는 2+1 이벤트도 매장에 실시하고 있다” 라며 “진실한 사랑의 언어가 가득한 달콤한 수제캔디와 함께 더욱 아름다운 사랑하시길 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