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50 (금)
 실시간뉴스
내 아이를 위한 Rear Organic Goods Best
내 아이를 위한 Rear Organic Goods Best
  • 관리자
  • 승인 2010.11.04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 호주의 유기농 키즈 스킨케어 에코키드
에코키드는 키즈 전문 브랜드로 호주에서 온 유기농 스킨&헤어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Hair 제품 8가지, Body 제품 3가지, Protection 제품 1가지 등으로, 키즈 제품으로는 상당히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인공 방부제,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오가닉 제품들이다.

02 우리 아이 멋내기 필수품 스타일링 헤어 왁스
한창 머리에 힘주고 싶어하는 아이들. 그러나 기존의 왁스는너무 자극적이라 아이들이 쓰기에는 불편했다. 새로 나온 에코키드의 제품은 유기농 헤어 왁스라 화학약품이 첨가되어있지 않고 자극이 적으며 찬물에도 잘 씻기는 것이 특징이다.
세팅력에 따라 Strong과 Soft로 나뉜다.

03 10대 전용 화장품, 내추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
티엔(TN)은 십대를 위한 자연(Teen’s Nature)이라는 의미로피부가 가장 큰 고민임에도 불구하고 전용 제품이 부족했던 십대들이 건강하고 순수한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유한킴벌리에서 개발된 제품. 여드름 및 트러블 전용 스킨케어 ‘AC컨트롤레서피’,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보송보송레서피’, ‘건성 피부를 위한 ‘촉촉레서피’ 등 크게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04 보송보송 유기농으로 된 첨이첨이 내의
100% 유기농 면이 좋은 것은 알지만 막상 구입하려면 제품도 한정되어 있고 너무 비싼 것이 현실. 그러나 지비 스타일의 첨이첨이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유기농 내의를 구입할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고 키즈 사이즈까지 나와 있어 어린이들의 내의로도 좋다.

05 순면 어린이 후드 카디건
우리 아이들 피부에 직접 닿는 옷은 특히 좋은 재질이 필수.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고려한 스티커 형식의 사이즈 라벨을 사용하여 자를 필요가 없고 고급 원단을사용해 부드럽다. 첨이첨이 제품.

06 천연 고무를 사용한 스프링코트 에어 슈즈
히비아 천연 고무를 사용한 밑창을 코튼 소재 신발과 한꺼번에 틀에 찍어내 별도의 접착제가 필요 없는 운동화. 1936년 최초의 생산 방식을 그대로 고수하면서 한 켤레씩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슈즈이다. 또한 모든 스프링코트의 디자인은 과거 출시된 빈티지 모델들의 리에디션으로 가볍고 편안하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루앤코 제품.

07 유기농 코튼 제품, 부엉이 쿠션&침구 세트
100% 천연 유기농 코튼 쿠션과 침구. Ferm-living의 제품들은 환경친화적인 제품의 공급에 힘쓰며 유기농 코튼 이외에는화학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는다. 아이들에게 친근함을 줄수 있는 디자인과 포근한 느낌의 색감, 그리고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 유럽에서 현명함의 상징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부엉이 모양의 쿠션과 매치하면 더 예쁘다. 일루앤코 제품.

08 100% 핸드메이드 친환경 슈즈, 앙뉴
앙뉴는 무독성 식물로 염색 가공된 친환경 가죽을 주요 소재로 사용한 슈즈. 곡물로 된 천연 글루를 사용하고 자연 건조를 하여 제작과정에서의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였으며 까다로운수제화 공정을 고집하고 있다.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내추럴 컬러, 흙의 느낌이 가미된 스킨톤의 컬러 등 다양한 컬러감이 사용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