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20 (금)
 실시간뉴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 “끝난다는 사실에 아쉬운 마음이 든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 “끝난다는 사실에 아쉬운 마음이 든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가 드라마를 향한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향해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의 김태우가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묵직하고 진중한, 때로는 악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던 김태우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남다른 제스처와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색다른 코미디를 선사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김태우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엊그제 시작한 것 같은데, 벌써 끝날 때가 됐다니 믿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제가 맡은 역할이 진지한 역이 많았었고 최근에는 악역도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밝은 캐릭터를 그리고 로맨스 코미디라는 장르를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제가 맡은 캐릭터도 좋아 연기하는 매 순간이 즐거웠고 또 저희 팀을 비롯해 함께한 배우, 스태프 분들이 모두 좋은 분들이셔서 사실 이 드라마가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라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남겼다.

이어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또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아쉬운 종영 소감을 끝맺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