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55 (금)
 실시간뉴스
삼성전자, 친환경 프리엄 제품 확대키로
삼성전자, 친환경 프리엄 제품 확대키로
  • 백준상
  • 승인 2010.11.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4분기 생활가전 매출 향상을 위해 '고효율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확대키로 했다.

삼성전자는 4분기 가전시장 매출 증대를 위해 유통과 생활 거점 확대하며 고효율 신환경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친환경 고효율 제품 리더십으로 블랙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시즌 성수기 판매호조가 예상된다"면서 "프리미엄 중심의 해외 판매 확대 등을 통해 고부가 사업구조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의 2010년형 드럼 세탁기 '버블 에코'는 세탁시간과 전기사용량을 절반 이하로 줄인 것이 특징으로, 기존 드럼세탁기가 쓰던 1년 세탁비의 반 이상을 절약할 수 있어 '친환경 고효율' 가전을 대표한다.

또 물 없이 고온의 공기만으로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에어워시 기능을 강화, 99.9%까지 살균이 가능한 '에어살균'과 옷감의 냄새를 제거하는 '에어탈취' 기능마저 갖췄다.

또한 삼성전자는 대용량 프리미엄 냉장고 '삼성지펠 그랑데 스타일(Grande Style) 840'을 지난 9월 출시, '친환경 고효율'을 가전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삼성지펠 그랑데 스타일'은 제품 외부의 크기를 줄이고도 내부의 저장 용량은 세계 최대로 늘렸으며 소비전력을 최소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