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6:30 (목)
 실시간뉴스
경찰공무원 초시생 위해 무료 ‘입법 강의’ 개설한 에듀윌
경찰공무원 초시생 위해 무료 ‘입법 강의’ 개설한 에듀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3.2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위 경찰 3법이라 불리는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은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과목이다. 함께 선택할 경우 과목 간 유기성이 있어 학습 효율성이 향상되고, 응시 인원이 많아 조정 점수에 유리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같은 경찰 3법은 범위가 방대하고, 용어가 어렵고, 판례가 헷갈리는 경우가 많아 초시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이기도 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3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찰공무원 초시생들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입법 강의’를 신규가입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 본기를 쉽고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에듀윌의 ‘처음 시작하는 입법 강의’는 3법의 방대한 범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식화해 정리했다. 또, 이론설명, 관련 판례, 기출 적용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으로 판례를 헷갈리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한 번에 이해하기 힘든 어려운 용어는 구체적 사실에 빗대어 쉽게 해석해준다.

법 전문 교수진들의 입법 강의는 법을 전공하지 않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도 이해할 수 있는 공부법과 수험생활 노하우를 알려준다. 강의는 경찰학개론 32강, 형법 32강, 형사소송법 40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안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처음 시작하는 입법 강의’는 에듀윌 경찰공무원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일로부터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