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0:20 (화)
 실시간뉴스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X최명길 사이의 흐르는 긴장감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X최명길 사이의 흐르는 긴장감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2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탄탄한 스토리와 명품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서 박선자(김해숙 분)의 둘째 딸이자 고학력, 고스펙, 고소득으로 무엇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승승장구 하는 알파걸 '강미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김소연이 최명길과는 긴장감이, 홍종현과는 오해로 인한 만남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3, 4회에선 강미리와 전인숙(최명길 분)의 묘한 기류가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회사 대표와 부장으로 인사하는 자리에서 전인숙을 바라보는 강미리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다. 마주 선 두 사람 사이에 왠지 모를 긴장감까지 감돌았다. 이처럼 두 사람 사이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 23일 방송에선 한태주(홍종현 분)의 셔츠로 갈아입고 미팅 장소로 가는 강미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 셔츠로 인해 회사에 둘 사이를 오해하는 일이 발생했다. 팀원 중 한 명이 강미리의 '니 셔츠나 찾아가'라는 말을 듣게 되면서 오해가 쌓인 것. 결국 강미리와 한태주는 셔츠를 돌려주기 위해 만났으며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