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45 (목)
 실시간뉴스
김소현♥손준호,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 무대 빛낸 완벽한 하모니
김소현♥손준호,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 무대 빛낸 완벽한 하모니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2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unE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
사진=SBS FunE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

지난 23일 SBS FunE에서 방송된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에서 김소현과 손준호가 함께 무대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9 KSMF(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는 아이돌 음악이 주가 되고 있는 음악 시장에서 성인가요, 발라드, 포크, 트로트, 재즈 등의 장르를 조명하기 위해 기획된 페스티벌이다. 한국 대중가요의 장르들을 소개하며 신한류를 기대케 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지닌다.

해당 방송에서 김소현과 손준호는 ‘향수’를 선곡해 따뜻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뮤지컬 계의 대표 잉꼬부부답게 완벽한 하모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김소현은 “방금 무대 마치고 나왔는데 너무 열기가 가득한 것 같다. 이렇게 멋진 무대에 한 부분을 같이 할 수 있게 돼 너무 좋았다”며 “정말 영광이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손준호는 “다양한 장르가 만나는 곳이어서 더 뜻 깊었고 매회 계속 될 것 이라고 들었는데 저희도 항상 함께했으면 좋겠다는 희망도 가져보는 시간이었다”고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2019 KSMF> 무대를 빛낸 김소현과 손준호는 뮤지컬 <엘리자벳> 지방 투어 중이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삶을 살았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과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죽음(Der Tod)’의 사랑을 그린, 실존 인물과 판타지적인 요소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만들어낸 작품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