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30 (금)
 실시간뉴스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따뜻한 밥데이' 실시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따뜻한 밥데이' 실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3.2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경희)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학교 등교시간에 관내 중학교 4개교를 찾아가 학교폭력예방 캠페인‘따뜻한 밥데이’를 실시하고 있다.

2018년부터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에게 학교폭력의 위험성을 알리고 또래 친구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격려의 말을 전함으로 학교폭력을 예방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올해는 신학기에 집중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여 청소년들이 새로운 학교, 새 학년에 적응하여 활기차고 신나는 학교생활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제천시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제천경찰서와 각 학교 위클래스, 또래 상담자, 학교 학생회와 함께 추진하며 청소년들의 아침 등교시간에 맞춰 따뜻한 밥버거를 제공했다.

센터는 지난 19일과 20일에는 내토중학교와 대제중학교에서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26일은 의림여자중학교 그리고 27일에는 제천여자중학교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청소년의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2012년부터 학교폭력예방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내 초․중․고등학교 및 청소년 관련 기관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교육 및 가해 ․ 피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청소년 상담 및 다양한 활동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으므로 관심 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는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