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1:15 (수)
 실시간뉴스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누가 죄인인가’ MV 메이킹 영상 공개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누가 죄인인가’ MV 메이킹 영상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이콤
사진제공=㈜에이콤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영웅>이 ‘누가 죄인인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뮤지컬 <영웅>의 제작사 ㈜에이콤이 ‘누가 죄인인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이킹 영상에는 정성화, 양준모 배우의 녹음중인 모습과 서대문 형무소를 배경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극 중 안중근으로 완벽 변신해 열연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 달 초 공개됐던 뮤직비디오에선 볼 수 없었던 모니터링 하는 모습과 많은 스태프들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촬영하는 장면들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정성화는 “뮤지컬 <영웅>의 ‘누가 죄인인가’ 뮤직비디오를 찍기 위해 서대문 형무소에 나와 있다. 우리 민족의 영웅들이 수감됐던 곳이라 마음이 먹먹하고 이 곳에서 뮤직비디오를 찍게 돼 더욱 경건해지고 영광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양준모는 “(서대문 형무소에서 촬영을 하니) 너무 많이 숙연해진다”며 “올해 특별히 3.1운동 기념을 비롯해 많은 국가적 행사들도 있는데 공연도 보시면서 나라를 위해 고생하신 분들을 한 번 더 생각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집중 조명해 조국을 위해 헌신한 애국지사의 면모와 운명 앞에서 고뇌하는 인간적인 모습을 심도 있게 담아낸 수작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