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9:20 (토)
 실시간뉴스
김기남, KBS 2TV <국민 여러분!> 최시원X김의성과 브로맨스 활약 예고
김기남, KBS 2TV <국민 여러분!> 최시원X김의성과 브로맨스 활약 예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3.2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콘텐츠UK
사진출처= 콘텐츠UK

배우 김기남이 <국민 여러분!>을 통해 지적 매력을 발산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연출 김정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 등을 집필하며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의 KBS 첫 진출작으로, <옥란면옥>의 김정현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김기남은 하버드 출신에 열정 가득한 인물 ‘왕고’ 역을 맡아 열연한다. 왕고는 남부럽지 않은 학벌과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열정까지 두루 갖춘 상위 1% 캐릭터.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 양정국(최시원 분), 3선 출신의 전직 국회의원 김주명(김의성 분) 등 얼핏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과 함께 호흡하며 특별한 조합의 브로맨스를 엮어갈 예정이다.

김기남은 tvN <또! 오해영>, tvN <도깨비>, MBC <미씽나인>, SBS <조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특히 OCN <보이스2>에서 풍산 경찰청 강력계 형사 양춘병 역을 맡아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안정적인 생활 연기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사랑을 받아온 김기남이 엘리트 중의 엘리트 왕고의 매력을 어떤 식으로 만들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