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35 (목)
 실시간뉴스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 오늘 첫방…안우연·박서연 ‘남매보다 더 남매같은’ 인증샷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 오늘 첫방…안우연·박서연 ‘남매보다 더 남매같은’ 인증샷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3.27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 오늘 첫방…안우연·박서연 본방 독려 인증샷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공식 인스타그램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 오늘 첫방…안우연·박서연 본방 독려 인증샷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공식 인스타그램

‘더 뱅커’ 안우연과 박서연이 본방 독려에 나섰다.

오늘(27일) 첫 방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연출 이재진/기획 MBC/제작 래몽래인)에서 대체불가 매력을 가진 대한은행 3년차 은행원 서보걸 역으로 분해 인생캐를 예고한 안우연과 극중 김상중이 맡은 감사 노대호의 딸 노한솔 역을 맡은 박서연의 본방독려 인증샷이 공개됐다.

‘더 뱅커’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D-DAY ‘더 뱅커’ 첫 방송! 남매보다 더 남매 같은 다정한 케미로 엄마 미소 자아내는 안우연, 박서연 배우의 활약!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안우연과 박서연은 같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로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거나 똑같은 포즈를 취하며 남매 같은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안우연은 극중 불타는 야망과 뜨거운 열정의 은행원 서보걸 역으로, 철 없고 무모하나 자신감과 패기로 주변인들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예고해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극중 감사 노대호(김상중 분)와 2인 1조로 맹활약하며 보여줄 브로맨스 케미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박서연은 극중 노대호의 딸 노한솔 역으로 분한다. 한솔은 겉으론 툴툴대기 바쁜 영락없는 여고생이지만 속으론 누구보다 아빠를 생각하고 의지하는 딸로, 김상중과 때로는 현실적이고 때로는 감동적인 부녀호흡을 펼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는 오늘(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