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30 (금)
 실시간뉴스
4월의 뷰티 소식
4월의 뷰티 소식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3.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uty Our Life-Style, 치치라보

일상을 행복하게 지내는 방법을 제안하는 토털 뷰티 스페이스 치치라보는 20년 경력의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가 만든 헤어살롱이자,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이 가득한 셀렉샵이다. 또한 커피와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는 카페가 있는 뷰티 토탈 공간. 도심 속에서 힐링을 느끼고 싶은 당신에게 치치라보는 휴식뿐만 아니라 아름다움까지 안겨줄 것이다. 

1 한국후지필름, ‘엘리닉(L.linic)’ 론칭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은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가지로,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토탈 케어 할 수 있는 차세대 LED 마스크다.

2 마비스, 자스민 민트 치약
천연 민트와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충치예방 및 치석제거 효능은 물론이고, 구취제거에도 탁월하다. 오리지널 민트 향 베이스에 재스민 꽃향기를 더해 상쾌하면서도 아로마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3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라인’ 출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을 반사, 분산시켜 차단한다.

4 아리얼, 미세먼지 클렌저
수분 뺏김 없이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지우면서 부드러운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클렌징 폼, 티슈.

5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수분 크림’ 출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가득찬 수분감으로 속 당김을 케어해주는 저자극 시카 수분 크림이다.

6 구딸 파리, ‘핸드케어’ 컬렉션
정교한 프래그란스가 섬세하게 담긴 핸드 케어 컬렉션이 핸드밤, 사봉, 핸드워시 3종 라인에 3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