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3:25 (목)
 실시간뉴스
4월의 쿠킹 뉴스
4월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3.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서울커피엑스포’ 개최, 커피 트렌드부터 창업까지 한눈에

‘서울커피엑스포 2019’가 오는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총 8회를 맞이하는 금번 서울커피엑스포는 매해 약 4만여 명의 업계 종사자가 방문하는 상반기 최대 커피 박람회로 커피를 비롯하여 커피 부재료, 머신 등 커피와 관련된 용품 및 다양한 디저트류 등을 선보인다. 올해 주빈국은 최고급 품질의 커피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과테말라로, 고급 스모크 커피의 대명사로 알려진 안티구아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루왁, 블루마운틴, 코나 등 세계 최고급 커피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1 풀무원, 어린이 채소 섭취 돕는 ‘골고루쿡’ 출시

풀무원은 아이들의 바른 입맛 형성을 위해 채소 편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며, 밥 위에 뿌리는 소스만으로 한 끼 권장 채소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는 신개념 덮밥 소스 ‘골고루쿡 4종’을 선보인다. 

2 일동후디스, 어린이를 위한 ‘후디스 육포 키즈’ 2종 출시

청정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무항생제 한돈을 각각 사용했다. 곱게 간 고기를 참숯으로 훈연하는 정통 싱가포르 방식으로 건조한 고단백질 간식으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이가 약한 어린이는 물론, 충분한 영양 섭취가 필수인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3 구스아일랜드, 글로벌 맥주 파티 ‘312 데이’ 성황리에 종료

시카고에서 매년 3월 12일에 개최하는 주요 브랜드 행사로 지금은 시카고 지역을 비롯해 서울, 런던, 상하이, 브라질 등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고 있다. 축제 이름의 ‘312’는 구스아일랜드의 시작점인 시카고의 지역 번호에서 차용한 것으로 구스아일랜드 ‘312 어반 위트 에일’의 제품명이기도 하다.

4 돌(Dole)코리아, ‘돌 푸루푸루구미’ 4종 출시

쫄깃한 젤리 안에 돌(Dole)이 엄선한 과일의 과즙을 센터인 방식으로 가득 담아 씹자마자 입 안 가득 퍼지는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타르색소를 넣지 않고 과일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해 낸 점이 돋보인다.

5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홀 1937’ 팝업스토어 오픈

‘밀크홀 1937’이 롯데백화점 관악점 7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인기 메뉴인 밀크티 오리지널과, 밀크티 말차를 비롯해 국내 최초로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한정 생산해 별도 집유한 국내산 저지우유와 저지아이스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