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25 (목)
 실시간뉴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승준, 김권·박진영 이어 신예은까지 노리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승준, 김권·박진영 이어 신예은까지 노리나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0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승준의 스릴러가 본격화 되었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이승준이 서사의 전면에 나서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동안 강성모(김권 분)의 주변을 맴돌고, 이안(박진영 분)을 칼로 찌르기까지 하며 위협적인 의문의 인물로 베일에 쌓여있던 그가 이번에는 윤재인(신예은 분)의 앞에 나타났다.

성모를 감시하며 재인을 향한 그의 마음을 눈치챈 듯한 남자는 태연히 재인이 근무하는 치안센터에 모습을 비췄고, 감정없는 섬뜩한 얼굴로 대화를 이어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좀처럼 정체를 드러내지 않고 살피던 그가 이들의 일상에 버젓이 들어서는 한층 대담해진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공포심을 자극한 것.

특히 서로의 존재를 알고 있는 성모와의 CCTV를 통한 대화가 눈길을 끌었다.

"둘 중 하나는 죽어야 끝나는 싸움이었다”며 처음으로 의중을 드러낸 남자의 말에 오랜 시간을 두고 해소되지 않은 두 사람 사이의 사연에 더욱 궁금증이 증폭되었다.

 이승준은 얼굴 공개와 동시에 사건 전개를 심화시켰다. 미스터리의 축으로 스릴러를 본격화하며 파격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절로 소름 돋게 만드는 나직한 목소리와 건조한 표정으로 다른 작품을 잊게 만드는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승준의 활약으로 몰입도를 더해가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