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9:15 (화)
 실시간뉴스
제1회 DIMF 뮤지컬 스타 대상 조환지,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제1회 DIMF 뮤지컬 스타 대상 조환지,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0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과수원뮤지컬컴퍼니 제공
사진=과수원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청년 역에 배우 조환지가 출연한다.

2015년 제1회 DIMF 뮤지컬 스타 대상을 수상한 배우 조환지가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춤, 노래, 연기 삼박자를 고루 갖춘 배우 조환지는 2015년 제1회 DIMF에서 244: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뮤지컬 스타 대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2017년 뮤지컬 스타 페스티벌에서도 대상을 거머쥐는 등 출중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17년 뮤지컬 <서편제>로 데뷔한 조한지는 뮤지컬 <닥터지바고>, <오! 캐롤>, <여명의 눈동자>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두각을 드러내 뮤지컬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조환지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오디션 당시 당장 무대에 올라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캐릭터 이해력을 바탕으로 한 안정된 연기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에게 기립박수를 받으며 만장일치로 캐스팅됐다는 후문이다.

창작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연출 추정화, 제작 과수원뮤지컬컴퍼니)는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 존재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뇌했던 인간 베토벤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조환지는 극 중 자신의 재능에 대한 의심과 들리지 않는 괴로움으로 몸부림치는 청년 ‘루드윅’과 피아니스트가 되기를 거부하며 베토벤에게 반항하는 조카 ‘카를’로 1인 2역에 도전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