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05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통영 반건조생선구이, 서울 통큰칼국수, 용인 5종 브리오슈 빵집...맛의 비밀은?
‘생방송투데이’ 통영 반건조생선구이, 서울 통큰칼국수, 용인 5종 브리오슈 빵집...맛의 비밀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0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4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소문의 맛집-천 번의 손길로 만든 반건조 생선구이’ 경남 통영시에 위치한 ‘성림’이 소개된다.

‘전격 체험!’ 코너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코치맨 코리아’가, ‘맛의 승부사’ 편에서는 서울 용산구에 있는 ‘통큰칼국수’의 맛의 비밀이 전파를 탄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경기 용인시‘르뺑데쟈코벵’을, ‘2019 세상 엿보기’편에서는 ‘제 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찾는다.

SBS 생방송 투데이 4일 방송정보

‘전격 체험! 비교TV-비교 TV 특별한 1박, 호화캠핑카 vs 극한 캠핑’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내각리 ‘코치맨 코리아’를 소개한다.

이어 ‘맛의 승부사-칼국수의 진화! 청양 비빔칼국수’ 편에서는 서울 용산구 장문로의 ‘통큰칼국수’ 집의 맛의 비밀이 공개된다.

또 ‘소문의 맛집-천 번의 손길로 만든 반건조 생선구이’ 편에서는 경상남도 통영시 발개로에 위치한 ‘성림’을 찾는다. 

‘골목 빵집-눈과 입이 즐거운 5종 브리오슈’ 편에서는 용인시 기흥구 평촌2로에 있는 ‘르뺑데쟈코벵’이 전파를 탄다. 

한편 ‘2019 세상 엿보기-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리빙 트렌드’ 편에서는 오는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을 방문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와,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 전달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7시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