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10 (목)
 실시간뉴스
2TV 생생정보’ 왕갈비탕정식·해초쌈통문어전골·굴림만두어복쟁반·벚굴 전문점 전파
2TV 생생정보’ 왕갈비탕정식·해초쌈통문어전골·굴림만두어복쟁반·벚굴 전문점 전파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0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생생정보‘ 787회가 4일 오후 방송된다.

오늘 ‘2TV 생생정보’에서는 경기 안산시 ‘왕갈비탕 정식’, 전북 전주시 ‘해초쌈 통 문어전골’, 경기 고양시 ‘굴림만두 어복쟁반’ 등을 소개한다. 또 ‘이 PD가 간다’ 코너에서는 전남 광양시 ‘금천수산회센터’를 찾는다.

먼저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6,900원 왕갈비탕 정식으로 소문난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다리간3길에 위치한 ‘갈비의신’을 찾아 맛의 비밀을 소개한다. 이 가게의 다른 메뉴로는 6,900원 수제 양념 돼지고기가 있다.

‘7전 8기 부자의 탄생’ 코너에서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에 위치한 해초 쌈 통문어전골 전문점 ‘피싱빌리지630’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74번길에 있는 굴림만두 어복쟁반 전문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가 전파를 탄다.

이어 ‘이 PD가 간다’ 코너에서는 전남 광양시 진월면 망덕길에 위치한 벚굴로 유명한 ‘금천수산회센터’를 찾는다.

한편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서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556번길에 있는 ‘옛날호떡’ 집이 전파를 탄다.

방송 관계자는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한다”고 전했다.

도경완·이지연·오승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2TV 생생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를 표방한다.

KBS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