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4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안산 아귀찜전문점·김포 모자반찬가게· 청주 엄마표떡볶이 찾아
‘생방송투데이’ 안산 아귀찜전문점·김포 모자반찬가게· 청주 엄마표떡볶이 찾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0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전설의 아귀찜’ 전문점이 전파를 탄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2로 인근에서 모자가 운영하는 반찬가게를 찾아 특별한 손맛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서 웃음과 행복을 부르는 엄마표 떡볶이를 찾아간다.

SBS 생방송 투데이 5일 방송정보

‘보고 먹고 즐기고! 3GO-창원 3GO 여행’ 편에서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64번길에 위치한 ‘해모수’를 찾는다. 

‘#맛스타그램-매일 만석! 잠든 미각을 깨우는, 전설의 아귀찜’ 편에서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에 있는 아귀찜 전문점 ‘해미청’의 맛의 비밀을 공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모자의 특별한 손맛이 있는 곳’ 편에서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2로 362 상가동의 ‘따듯해’를 찾아 모자의 특별한 손맛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웃음과 행복을 부르는 엄마표 떡볶이’ 편에서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영로의 ‘한마루 떡볶이’가 전파를 탄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와,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 전달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7시에 방송되지만 오늘(5일) TV프로그램 편성표에 따르면 6시 30분에 방송 예정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