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5 (목)
 실시간뉴스
배우 테이, 권민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출격!
배우 테이, 권민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출격!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과수원뮤지컬컴퍼니
사진 제공=과수원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배우 테이, 권민제(선우)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한다.

8일 배우 테이, 권민제(선우)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테이는 애절한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최근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MBC <공복자들>, <비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방송과 무대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0년 방송된 KBS2 <남자의 자격>에 출연해 기품 있는 보이스로 ‘넬라 판타지아’를 열창해 유명세를 떨친 권민제(선우)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마타하리>, <셜록홈즈>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극 중 각각 루드윅 역과 마리 역으로 출연하는 테이와 권민제(선우)는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작품 뿐만 아니라, 그간 활동하며 겪었던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입담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테이, 권민제(선우)가 출연하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연출 추정화, 제작 과수원뮤지컬컴퍼니)는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 존재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뇌했던 인간 베토벤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음악의 거장이자 어린 시절 트라우마 속에 갇혀 가슴 아픈 청년시절을 보낸 ‘루드윅’ 역을 맡은 테이와 주체적인 여성 ‘마리’ 역을 맡은 권민제가 새롭게 선보일 ‘루드윅’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창열의 올드스쿨>은 오늘 8일 16시 5분에 SBS 러브FM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방송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