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5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 생생정보’ 3단육해공철판구이 vs 우삼겹짬뽕전골 맛대맛 대결
‘2TV저녁 생생정보’ 3단육해공철판구이 vs 우삼겹짬뽕전골 맛대맛 대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0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생생정보‘ 789회가 8일 저녁 방송된다.

오늘(8일) 저녁 ‘2TV 생생정보’에서는 39년 전통 가마솥 치킨 ‘진미통닭’과 25년 전통 열무 비빔국수+멸치국수 가게 ‘진밭국수’가 ‘전설의 맛’편에서 소개된다. 또 ‘최강 맛집’에서는 ‘3단 육해공 철판구이’ & ‘우삼겹 짬뽕 전골’ 전문점의 맛의 비밀이 공개된다.

먼저 △‘정보 끝판왕 -초저가 커피 만들기 코너’에서는 경기 남양주시 불암로 109번길의 ‘프린시플커피컴퍼니’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프린시플 별내커피교육학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박대훈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캔디드샷 커피앤브레드’,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의 쿠로이시로, 그리고 최은정 과학교육연구소 최은정 과학교육학 박사를 찾는다.

이어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800번길에 위치한 39년 전통의 수원 가마솥 치킨 ‘진미통닭’,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진밭로에 있는 25년 전통 열무 비빔국수+멸치국수점 ‘진밭국수’를 찾아 전통 맛의 비밀을 밝힌다.
 
또 △‘그들이 반한 최강 맛집’ 코너에서는 경기 파주시 가람로51번길에 있는 3단 육해공 철판구이 & 우삼겹 짬뽕 전골 전문점 ‘미스터 계수작’과 경기 파주시 교하로에 위치한 우삼겹 짬뽕 전골 전문점 ‘황제전복갈비짬뽕’을 소개한다.

방송 관계자는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가수 배일호의 고향, 충남 논산으로 여행을 떠난다. 연산면 연산4길 연산시장(5, 10일 장날)과, 시장 안에 있는 ‘연산시장 도토리묵’ 가게를 소개한다. 또 충남 서천군 서면 홍원길 ‘해마루횟집’, 논산시 관촉로에 있는 유명 사찰 ‘관촉사’ 부적면 충곡리에 있는 ‘탑정호 수변생태공원’도 답사한다.

이밖에 ‘이것만이 내 세상’ 코너에서는 나나랜드의 배순기 씨가 출연, 법학 박사가 오지에서 사는 법이 방송된다.

도경완·이지연·오승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2TV 생생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를 표방한다.

KBS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