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3:2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서울 송리단길 맛집, 충북청주 해물전골·칼국수 ‘옥봉댁’ 소개
‘생방송 투데이’ 서울 송리단길 맛집, 충북청주 해물전골·칼국수 ‘옥봉댁’ 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0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에 있는 해물전골&해물칼국수 전문점 ‘옥봉댁’이 소개된다.

‘이 동네 환상 코스’ 코너에서는 서울 송파구 송리단길을 찾는다, 또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김영태의 이자카야마을’을 방문해 월매출 1억의 비밀을 공개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8일 방송정보

먼저 ‘고수뎐-부창부수의 결정판, 해물전골&해물칼국수’ 편에서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팔결로에 있는 ‘옥봉댁’이 소개된다.

‘이 동네 환상의 코스-청춘은 봄이다! 송리단길 가보자’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오금로 물감잼&오픈토스트 브런치 전문점 ‘라라브레드’, 석촌호수로 밀전병 돈가스 전문점 ‘마싯내’, 백제고분로 알등심 전문점 ‘고도식’이 전파를 탄다.

이어 ‘대박신화 어느 날-기적으로 이룬 월매출1억! 홍대 봄꽃아래’ 편에서는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김영태의 이자카야마을’이 방송된다. 

또 ‘내 몸의 헬시피-환절기 피부 면역력을 사수하라! 편’에서는 경기 광명시 하안로에 위치한 ‘스텝업댄스스쿨’을 찾아간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와,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 전달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 예정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