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50 (금)
 실시간뉴스
변정수,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 계약 체결…이영자, 홍진경, 김숙과 한솥밥
변정수,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 계약 체결…이영자, 홍진경, 김숙과 한솥밥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변정수가 이영자, 장윤정, 홍진경, 김숙, 붐 등이 소속된 아이오케이컴퍼니의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변정수는 1995년 잡지 모델로 데뷔해 프랑스 파리와 미국 뉴욕 런웨이에서 활약했다. 2000년 미국 무대에 최초로 진출한 한국인 모델 1호였던 변정수는 현재도 21살 딸과 함께 밀라노, 파리 패션위크에 초대되고 있다.

2001년 귀국 후 연기자로 영역을 넓힌 변정수는 <위기의 남자>, <파스타>,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애정만만세>, <여왕의 교실> 등 다수의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안정적인 연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로 ‘2002 MBC 연기대상 인기상’, ‘2004 연기대상 시트콤부문 연기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21세이라는 이른 나이에 결혼해 딸을 키우는 ‘미시 모델’로 잘 알려진 변정수는 모델로서의 패션 감각, 육아하는 슈퍼맘으로서의 노하우에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더해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다. 예능 <변정수의 기적의 밥상>, <변정수의 룩앤미>와 라디오 <변정수의 탐나는 6시> 등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물론 뮤지컬 배우와 4권의 책을 집필한 저자로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진정한 만능 테이너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SNS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변정수의 매력은 당당한 자신감에서 비롯된다.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변정수만의 매력은 회사의 비전과 일맥상통한다. 그녀의 꿈이 우리의 꿈이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