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35 (화)
 실시간뉴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 어머니 생존 사실 확인 후 휴직계 제출 ‘파격 행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 어머니 생존 사실 확인 후 휴직계 제출 ‘파격 행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4.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방송화면 캡쳐
사진출처=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방송화면 캡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이 전미선의 생존 사실을 깨닫고 휴직계를 제출했다.

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어머니 강은주(전미선 분)의 생존사실을 확신한 강성모는 휴직계까지 제출한 채 김송희라는 위장 신분으로 살아온 어머니의 행방을 찾아 나섰다.

어머니를 찾아 떠나기 전, 윤재인(신예은 분)이 살고 있는 치안센터를 찾아간 강성모는 “지금 모든 걸 설명할 수는 없지만, 곧 다 밝혀질 겁니다. 내가 반드시 그렇게 만들거니까”라며 알 수 없는 말을 남기고 사라졌다. 윤재인을 마음에 품고 있음에도 이안(진영 분)의 안부를 부탁하고, 반대로 이안에게는 윤재인의 안부를 부탁하며 떠나는 순간에도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았던 성모의 모습은 애잔함을 풍겼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이안을 찾으러 나가던 윤재인이 의문의 남자(이승준 분)에게 납치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앞서 강성모가 근무하는 검찰청으로 전화를 건 의문의 남자는 강성모가 휴직계를 냈다는 사실을 안 뒤 “드디어 찾아낸 건가”라며 성모의 행동을 예상했다는 듯한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어머니를 찾아 나선 강성모가 어떤 진실과 마주하게 될 지 이안은 무사히 재인을 구할 수 있을지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